[더블유스타트업 박난영 기자]

 푸드 컴퍼니 쿠캣(대표 이문주)이 운영하는 쿠캣 자체 브랜드 전문 푸드몰 ‘쿠캣마켓’은 올 여름 수확한 국내산 제철 햇복숭아를 한가득 담은 ‘쿠캣 복숭아 시리즈’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쿠캣 복숭아 시리즈는 경상북도 영덕군 해발 400m 고지를 포함해 전국 각지의 복숭아 농장에서 올해 갓 수확된 신선한 복숭아를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100% 홈메이드 방식으로 제조된 수제품이다. ‘쿠캣 핑크 복숭아 병조림’, ‘쿠캣 백도 복숭아 병조림’, ‘쿠캣 천도 복숭아 병조림’, ‘쿠캣 핑크 복숭아청’ 등 총 4종으로, 이 중 '쿠캣 천도 복숭아 병조림'은 ‘복숭아 병조림 3종 선물세트’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다.

 

3종 병조림 모두 1병(500g)에 껍질과 씨를 제거한 3~4개 분량의 복숭아 과육을 꽉 채운 넉넉한 양을 자랑하며, 배송 직후에 즐기면 햇복숭아 특유의 아삭함을, 한 달 가량 냉장 보관한다면 한층 달큰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쿠캣 핑크 복숭아청은 햇복숭아를 레몬과 설탕만으로 자연 발효시킨 제품이다. 풍부한 복숭아 과즙에서 터져 나오는 새콤달콤함이 일품으로 복숭아 향 가득한 에이드, 요거트 등 다양한 레시피에 활용할 수 있다. 

 

쿠캣마켓은 쿠캣 복숭아 시리즈의 론칭을 기념해 현재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한가위 연휴 기간 동안 회원가입한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추후 쿠캣마켓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 등에 공지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이슈앤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