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스타트업 현가흔 기자] 푸드 컴퍼니 쿠캣(대표 이문주)이 운영하는 쿠캣 자체브랜드 전문 푸드몰 쿠캣마켓은 신제품 ‘쿠캣메이드 소곱창·소대창·소막창’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쿠캣메이드 소곱창·소대창·소막창은소 내장구이 3종을 마치 식당에서 사먹는 것처럼 합리적인 가격에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된 가정간편식이다. 출시 직후부터 호평이 이어지며 쿠캣마켓 베스트 판매 상품 순위 상위에 랭크될 정도로 맛을 인정받았다. 

 

오동통하고 질 좋은 원육만을 선별해 여러 번의 세척과 탈수를 거친 후 급속냉동 시켰기 때문에 육질이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것은 물론, 누린내 등 맛을 떨어뜨리는 잡내가 나지 않는다. 또한 속을 가득 채운 ‘곱’에서 터져 나오는 풍부한 육즙과 황금비율의 양념 배합 및 초벌 삶기로 끌어올린 특유의 고소함과 담백함 역시 일품이다. 

 

제품에 동봉된 소스 외에 별도 구매할 수 있는 특제 ‘참간장 소스’를 곁들이면 감칠맛이 한층 배가된다. 한 차례 삶아낸 제품이라 조리시간이 길지 않고 조리 후에도 크기가 크게 줄어들지 않는다. 입맛에 따라 대창덮밥, 곱창떡볶이 등의 다른 음식에 활용하면 색다른 별미를 즐길 수도 있다. 

 

가격은 소곱창 1개(160g) 8900원, 소대창 1개(200g) 8900원, 소막창 1개(200g) 8500원 등으로, 식당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한편, 쿠캣은 푸드 콘텐츠 제작 및 트렌디한 먹거리 상품 개발에 특화된 푸드 컴퍼니다. 국내 최대 푸드 커뮤니티 ‘오늘 뭐 먹지?’와 글로벌 레시피 동영상 채널 ‘쿠캣’ 등 70여 개의 푸드 채널을 운영 중으로, 총 구독자 수는 3160만 명에 달한다. 이와 함께, PB 전문 푸드몰 쿠캣마켓을 통해 F&B 분야로도 사업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가정간편식, 다이어트식, 건강 음료, 디저트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40 여 개 PB 제품을 쿠캣마켓에서 선보이고 있으며, 매월 3~4개의 신제품을 출시하며 빠르게 제품군을 확대하고 있다. 

 

ibmeadia@naver.com

저작권자 © 이슈앤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