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스타트업 김수진 기자] 크레모랩(CREMORLAB)이 ‘티이엔 미라클® 디 에센셜 크림’을 오는 19일 자사 온라인몰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티이엔 미라클® 디 에센셜 크림은 온천수의 미네랄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겨우살이의 강인한 생명력으로 피부력을 강화하며, 디-스트레스(de-stress) 성분으로 피부를 편안하게 가꿔 주는 크림이다. 해당 제품은 상반기 출시한 티이엔 미라클® 디 에센스의 피부력 강화 기능에 피부 스트레스 케어 기능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티이엔 미라클® 디 에센셜 크림은 크레모랩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T.E.N. Mistletoe™(티이엔 미슬토), Micro T.E.N.™(마이크로 티이엔), T.E.N.™ Water(티이엔 워터)와 더불어 Pure Calm™(퓨어캄) 컴플렉스가 담겨 있다.

 

T.E.N. Mistletoe™(티이엔 미슬토)는 저온 초음파 공법으로 겨우살이를 정제수가 아닌 붉은 빛 온천수인 T.E.N.™ Water(티이엔 워터)로 추출한 원료이다. 해당 원료는 겨우살이의 항산화 성분과 함께 풍부한 미네랄을 응축하고 있다. 덕분에 자연적 피부력을 높여주고 피부에 탄력과 활력을 선사한다. 

 

‘T.E.N.™ Water(티이엔 워터)’는 오랜 시간 자연적으로 숙성되어 천연 미네랄을 다량 품고 있는 온천수로, 여러 자극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깊은 보습으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 컨디션을 유지시켜 주며, 이 온천수를 리포좀화 한 Micro T.E.N.™(마이크로 티이엔)은 온천수의 미네랄을 피부에 더 효율적으로 전달해 준다.

 

더불어 Pure Calm™(퓨어캄) 컴플렉스는 청정 스위스 고지대의 부들레야 추출물과 타임꽃잎에서 추출했다. 이를 통해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며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하여 보다 편안한 피부로 가꿔 주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티이엔 미라클® 디 에센셜 크림은 마일드한 성분과 부드러운 제형 덕분에 피부에 편안하게 스며들어 쫀쫀한 보습감과 밀착력을 선사한다.

 

크레모랩 관계자는 “겨우살이의 항산화 성분은 초기 안티에이징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며 “이전에 출시된 티이엔 미라클® 디 에센스와 같이 쓰면 더 효과적이다.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꾸면서 항산화 효과를 확실하게 느끼고 싶다면 같이 쓰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설명했다.

 

sjkimcap@naver.com

저작권자 © 이슈앤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