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TP, 문화콘테츠 창업·사업화 지원 ‘스타트업 부팅 프로젝트’ 참가자 모집
상태바
인천TP, 문화콘테츠 창업·사업화 지원 ‘스타트업 부팅 프로젝트’ 참가자 모집
  • 김수진 기자
  • 승인 2020.07.17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블유스타트업 김수진 기자]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가 운영하는 인천콘텐츠코리아랩은 오는 29일까지 ‘스타트업 부팅 프로젝트’에 참여할 예비창업자를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문화 콘텐츠 분야의 사업화를 꿈꾸는 예비창업자로 모집정원은 30명 내외로, 사업화 아이템을 갖고 있지만, 선뜻 창업의 뜻을 펼치지 못하고 있는 예비창업자에 문화 콘텐츠 창업 실무교육과 전문가 멘토링 지원을 통해 창업 및 사업화를 돕는다. 
 

교육은 창업로드맵 및 비즈니스 모델 설계, 사업계획성 작성 등 창업 맞춤형 실무과정으로, 내달 3일부터 미추홀구 미추홀대로 691 틈문화창작지대(옛 시민회관 터)에서 모두 10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인천콘텐츠코리아랩은 교육 수료생의 최종사업계획서에 대한 평가를 통해 우수 스타트업 10개사를 선정, 한 업체에 많게는 200만 원까지 사업화 연계 지원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수강 신청은 인천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로 제출·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인천콘텐츠코리아랩으로 문의하면 된다.


sjkimcap@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