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월 17일까지 한 달 간 600여개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제공
- 일 년에 한 번 개최, 1인 가구 위한 대규모 기획전

 

[더블유스타트업 현가흔 기자] ㈜버킷플레이스(대표 이승재)가 운영하는 원스톱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집’이 일 년에 단 한 번 진행되는 대규모 시즌 기획전 ‘오다페(오늘의집 다-꾸며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오다페’는 하반기 자취•이사 시즌을 맞이하여 인테리어 탈바꿈을 시도하는 1인가구를 위한 대규모 기획전으로 오는 9월 17일까지 진행된다. 
 

오다페에서는 가구, 침구, 패브릭 등 인테리어 기본 아이템은 물론 홈데코, 조명, 수납 등 인테리어 소품, 그리고 생활 및 주방 가전까지 모든 카테고리의 600여개 베스트셀러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국내외 다수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시디즈, 데스커, 지누스, 리바트, 삼성전자 등 국내 기업뿐만 아니라 발뮤다, 일리, 네스프레소 등 해외 유명 브랜드까지 다수의 매력적인 브랜드가 참여해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시대에 걸맞게 온라인 상으로 즐길 수 있는 최대 규모의 인테리어 박람회가 될 전망이다.
 

무엇보다 오다페의 가장 큰 특징은 페스티벌에 입점한 제품 모두 최저가로 가격 비교 없이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이라는 점이다. 고객들은 한 달 내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들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매주 히트 상품에 대해 초특가 판매까지 진행된다. 
 

오늘의집은 주요 간편 결제사와 제휴를 맺고 카카오페이, 페이코, 네이버페이 등으로 결제 시 제휴사에 따라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해 소비자들이 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기존에 오늘의집을 이용하지 않은 소비자라면 신규 회원 가입을 통해 최대 2만원까지 추가 중복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오다페를 기념해 총 5천명의 고객에게 선착순 타임 쿠폰을 지급하는 깜짝 이벤트도 함께 실시되며, 관련 내용은 추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버킷플레이스 이승재 대표는 “하반기 이사 시즌을 맞이해 싱글 라이프를 즐기는 오늘의집 고객 누구나 예쁜 집에 살 수 있도록 오다페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오늘의집은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한 맞춤형 혜택 제공을 통해 고객들이 인테리어를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도록 돕는 원스톱 인테리어 플랫폼으로서 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오다페 기획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오늘의집 어플리케이션 및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gh@w-startup.com

저작권자 © 이슈앤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